유아인, 스타 감독 차기작 출연설…감독·소속사 “아직 결정된 바 없다”
마약류 상습 투약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배우 유아인 씨가 스타 감독의 차기작에 출연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유아인 씨는 마약류 관리법 위반 등의 혐의로 지난 7월 대법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확정받았다. 불과 5개월이 지난 어제, 유 씨의 새 영화 출연설이 제기됐다.
한 매체는 영화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유아인 씨가 장...
동구, 신중년 커뮤니티활동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17일 오후 2시, 동구 노동자지원센터 3층 강당에서 ‘2025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 지원 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한 신중년 단체들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구청은 2024년부터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해 왔으며, 5인 이상으로 신...
"여주 발전을 위해 신규 축산농가를 제한하고 기업 유치와 일자리를 창출해야 인구가 늘어날 수 있다."
여주시 시정발전위원회(위원장·원경희) 가 '여주시 인구 늘리기'와 '여주시 축산분뇨 관리와 이용에 관한 조례 개정안'을 통해 소규모 공장을 유치하는 등 일자리 창출 방안을 마련해야 여주시 인구가 늘어날 수 있고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여주시 시정발전위원회(위원장 원경희)가 지난 22일 여주시청 상황실에서 여주시장 등 시정발전위원회 위원 23명, 안건 담당부서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광만 생활안전협의회장, 엄기매 여주대학교 산학협력단장, 허봉길 이통장협의회장, 이란우 생활개선회장, 안미경 학원연합회장을 새롭게 위원으로 위촉하고 2017년 첫 번째 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위원회에서는 '봄철 여주시 축제 안내', '인구 늘리기', '신청사 건립 계획(안)',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사업', '「세종어수」 생산·공급 계획', '2017년 이후남한강 준설토 판매 계획', '여주시 가축분뇨의 관리와 이용에 관한 조례 개정안' 등 총 10여 가지 안건이 시정발전위원들에게 안내되었고, 이후 위원들 간의 활발한 논의가 진행됐다.
특히 축산분뇨 관련해서는 오염총량제 부하량을 많이 차지하는 신규 축산 농가를 제한하고 대신 공장을 더 많이 유치해서 지역에서 나고 자란 젊은이들이 지역을 지켜 나갈 수 있도록 지역 일자리 창출과 경제 인구를 늘리는 정책이 절실하다는 의견이 많았다.
원경희 여주시장은 "시정발전위원들도 여주시 인구 늘리기에 대한 관심과 참여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적극 동참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며, "여주시 시정발전위원회가 2017년에도 여주시의 시정방향을 설정하는 데 있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운영하고, 850여 공직자가 다양한 시민의 의사를 시정에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