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울산 동구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따뜻한 겨울나기’ 차렵이불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 HD현대중공업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HD현대중공업의 지원으로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겨울용 차렵이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
안성소방서(서장 권은택)는 한낮기온이 32도에 육박하는 가운데 폭염으로 인한 사건사고가 발생할 확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폭염환자 발생대비 ‘폭염 119구급대’를 9월말까지 지속 운영한다고 밝혔다.
119 폭염구급대는 119구급차에 얼음조끼를 비롯한 폭염관련 구급장비 9종을 적재해 신속한 출동에 대비하고, 119구급차량과 펌플런스의 냉방기기 성능을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도록 일제점검을 실시했다.
2016년 안성소방서의 폭염대비 구급활동 대책으로는 구급대원 및 펌뷸런스대원을 대상으로 전문 응급처치교육 실시, 119구급차량에 얼음조끼, 정제소금, 전해질용액 등 확보로 무더위 발생 시 신속한 응급처치 실시, 인명피해 최소화에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
권은택 서장은 “폭염주의보 발령 시 한낮 격렬한 운동은 삼가고 야외 근무자는 시원한 장소에서 휴식을 자주 취해야하며, 노약자는 가급적 야외활동을 삼가 해야 한다.”고 거듭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