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시상수도사업본부는 28일 오전 10시 울산시티컨벤션에서 ‘2025년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워크숍)’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찬회는 수돗물 분야 강의와 함께 주부감시자(모니터) 간 교류와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연찬회(워크숍)는 제9기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및 관계 공무...
29일 함평서 제14회 전국 호남가 국악경연대회 열린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제14회 전국 호남가 국악경연대회가 29일 함평군 함평읍 함평엑스포공원 내 함평군립미술관에서 열린다.
함평군이 주최하고 (사)호남가우리소리보존회가 주관하는 이 대회는 명창·일반·신인·고령부로 나눠 경연을 펼친다.
이날 예산과 본선이 함께 진행되며, 경연시간은 명창부 15분, 일반부 12분, 신인·고령부 각 10분씩이다.
본선 결과 명창부 대상에는 국회의장상과 상금 200만원이 주어지며, 일반부는 국회사무총장상과 상금 30만원, 신인부와 고령부는 전라남도지사상과 30만원을 각각 수여한다.
군 관계자는 “함평은 호남가의 첫머리를 장식하는 곳으로 호남의 자긍심인 호남가를 널리 알리고 계승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올해 경연에도 많은 분들이 관람하고 응원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