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생면·온양읍, 새울본부 후원 에너지 취약계층 나눔행사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서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혁관, 김형수)와 온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서천천, 최성기)가 5일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소유섭)의 후원을 받아 에너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소쿨소핫(So cool So Hot) 나눔행사를 진행했다.이번 사업은 지난 여름 여름철 서큘레이터 지...
대전시가 올해의‘건축상’후보작품을 공모한다. 시에 따르면, 제17회 대전광역시 건축상은 지역의 건축문화 창달과 도시경관 증진에 기여한 우수건축물을 선정․시상함으로써 도시의 품격향상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후보작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작품공모는 건축설계부문으로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하며, 응모대상은 7월 15일까지 사용승인 되는 건축물로서 대전시에 위치한 허가 또는 협의 대상 건축물로 한다.
대전시는 객관적이고 엄격한 심사를 위해 외부전문가(대학교수, 건축사 등)가 참여하는 7인 이내의‘건축상 위원회’를 한시적으로 구성․운영 한다는 방침이다.
심사내용은 ▲예술성 ▲창의성 ▲기능성 ▲조화성 ▲도시경관 기여도 등 5개 항목으로, 응모작품 중 3작품(금․은․동상)을 선정하여 오는 10월‘2015년 대전건축문화제’개막식 행사시 시상할 계획이다.
건축상」응모서류는 대전시 주택정책과(☎270-6381)로 8월 31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응모신청서는 대전광역시 홈페이지(www.daejeon.go.kr) 자료실에 게시된 서식을 활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