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특별 방범 일환 야간 합동 순찰 인천 연수 경찰서
뉴스21일간 방송 김민정기자 지난 12월 18일 연말연시를 맞아 동춘동 나사렛 병원및 동춘공원 일대에서 연수경찰서 (서장 배석환) 와 협력 단체 (동춘 1.2.3.동 자율방범연합대) 가 합동 하여 청소년 비행 및 생활 범죄 등 범죄 예방 활동과 범죄 취약지 CCTV 비상벨 점검을 병행한 야간순찰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합동...
|
대전소방본부는 119대의 소화기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여 화재취약지역 주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행복드림 릴레이 기부 운동을 이어갔다.
전병순 소방본부장은 내고장사랑나눔카드 사용 시 0.2%가 적립되는‘내고장 사랑나눔운동’을 통한 기금 적립액을 재원으로 소화기 119대를 구매하여 시민이 화재피해 없는 안전한 환경에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대전사회 복지공동모금회에 25일 기부했다.
행복드림 릴레이 기부는 올해 대전시 비전인 행복드림을 통해 시민, 업체, 기관이 함께 참여하여 행복바이러스 도시를 만드는 것으로 타이어뱅크(주)의 최초 참여로 시작되었고, 두 번째 행복드리미로 대전소방본부가 지명되었다.
대전소방본부 관계자는“다음 행복드리미로는 평소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고 있는 대전복합터미널을 지명했으며, 행복바이러스가 대전 전 지역에 전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