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보령소방서(서장 채수철)는 8일 오전9시 각 과장 및 팀장, 119안전센터장,구조구급센터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주요업무 추진실적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주요업무 추진실적 보고회는 3과(6팀장) 및 4개 안전센터, 1개 구조구급센터별로 2014년 업무추진 실적을 추진하면서 잘된 점과 미흡한 부분을 자체 평가 및 분석하고 업무를 정리하여 2015년도 업무추진 시 부족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주요내용으로는 ▲2014년 추진업무 실적 발표 ▲추진업무 성과 평가 및 업무추진 과정에서 나타난 문제점 ▲문제점 해결을 위한 앞으로의 추진대책 순으로 진행되었다.
채수철 보령소방서장은 “이번 주요업무 추진실적 보고회에서 도출된 사안 등을 분석하고 연구하여 2015년도에는 개선된 대책이 추진계획에 반영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