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보령경찰서(서장 이동주)는 11월 28일부터 12월 3일까지 동대지구대 등 8개 지역관서 100여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현장순회 특별교육을 마쳤다.
이번 교육은 지역경찰 근무 교대시간에 생활안전과장 등이 직접 지구대·파출소를 방문하여 해안과 도서를 관할하고 있는 보령서의 치안여건을감안, 舊 해양경찰 담당 육상사건의 경찰청 이관업무를 숙지시켜 정부조직개편에 따른 시민 불편이 없도록 정성치안활동에 만전을 기할 것과 신고사건 현장 등에서의 초동조치 강화 등에 대한 특별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연말연시를 맞아 근무기강 확립 및 음주운전·의무위반 등 자체사고 예방교육도 병행하였다.
보령경찰서는 앞으로 현장경험이 짧은 신임순경과 해경에서 전입한 경찰관에 대한 업무 수행역량을 향상을 위한 워크숍을 열어 업무미숙 등에 따른 현장조치 소홀사례가 없도록 하고 시민이 편안하게 생업에 종사 할 수 있도록 민생치안 확보에 매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