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특별 방범 일환 야간 합동 순찰 인천 연수 경찰서
뉴스21일간 방송 김민정기자 지난 12월 18일 연말연시를 맞아 동춘동 나사렛 병원및 동춘공원 일대에서 연수경찰서 (서장 배석환) 와 협력 단체 (동춘 1.2.3.동 자율방범연합대) 가 합동 하여 청소년 비행 및 생활 범죄 등 범죄 예방 활동과 범죄 취약지 CCTV 비상벨 점검을 병행한 야간순찰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합동...
|
보령 관창초등학교(교장 김현중)는 지난 3일 오전 9시부터 급식실에서 학부모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 김장 담그기 활동을 실시했다.
1교시에는 5~6학년, 2교시에는 3~4학년, 3교시에는 1~2학년이 김장 담그기 활동에 참여하했다. 절인 배추 및 양념은 학부모들이 미리 준비해 학생들이 김장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직접 학부모가 학생들을 지도해 함께 김장 담그기를 진행했다.
학생들은 절인 배추에 정성스럽게 양념을 넣으며 50여 포기의 김장을 완성했고, 김장김치 한 잎을 떼어내 수육을 싸서 친구들의 입에 넣어주며 서로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꼈다.
4학년 신지원 학생은 “집에서 김장할 때에는 옆에서 먹어보기만 했는데 친구들과 함께 직접 김장을 해보니 기분이 좋고 뿌듯했다. 제 사랑이 듬뿍 담긴 김치를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학생들의 사랑으로 담겨진 김장김치는 노인회관의 할아버지, 할머니 및 김장하기 어려운 가정의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이번 사랑 나눔 행사를 통해 함께하는 즐거움이 어떤 것인지 느끼고, 나눔을 베풀 수 있는 관창초등학교 학생들이 되길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