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특별 방범 일환 야간 합동 순찰 인천 연수 경찰서
뉴스21일간 방송 김민정기자 지난 12월 18일 연말연시를 맞아 동춘동 나사렛 병원및 동춘공원 일대에서 연수경찰서 (서장 배석환) 와 협력 단체 (동춘 1.2.3.동 자율방범연합대) 가 합동 하여 청소년 비행 및 생활 범죄 등 범죄 예방 활동과 범죄 취약지 CCTV 비상벨 점검을 병행한 야간순찰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합동...
|
겨울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전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보령시 웅천읍 소재 (주)건양개발(대표 황의성)과 (주)HKC(대표이사 설영미)에서 보령시를 방문해 각각 성금 500만원을 전달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1일 건양개발 황의성 대표와 (주)HKC 설영미 대표이사는 보령시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 써 달라며 각각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
시에서는 이날 전달된 성금을 충청남도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주)건양개발은 2012년 8월 법인설립을 시작으로 골재 생산설비를 갖추고 고품질의 골재를 보령, 서천지역에 공급하는 건설업체이다.
(주)HKC는 2002년 단열 개인사업자로 출발해 (주)HKC로 법인전환 뒤 2009년 4월 ISO 9001, 14001 인증을 받아 보령화력을 비롯한 한국수력원자력 및 5개 화력발전, 한전 KPS 협력 및 적격업체로 등록, 보령지역 내 대표적인 발전플랜트로 성장한 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