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보령머드축제조직위원회(이사장 김동일)는 세계인과 함께하는 지구촌 최고의 여름축제 ‘보령머드축제’의 내년도 축제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제18회 보령머드축제의 슬로건을 통해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축제의 주체성으로 글로벌화를 지향하기 위해 슬로건을 공모하게 됐다.
응모 주제는 ‘세계인과 함께하는 즐겁고 신나는 머드체험!’이며, 응모자격은 보령머드축제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다.
응모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제출은 보령머드축제 홈페이지(www.mudfestival.or.kr)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한글 10자 내외 또는 영어로 1인 2건까지 이메일(mudfestival@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은 조직위원회 내부 심사위원회를 통해 5개 분야로 심사하게 되며, 당선작은 오는 28일 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게 된다.
심사결과 최우수 1명에게는 시상금 50만원과 머드기념품, 상장이 수여되며, 우수 1명에게도 시상금 30만원과 머드기념품과 상장이 수여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보령머드축제조직위원회(☎041-930-3882)로 하면 된다.
조직위 관계자는 “국민과 함께하는 글로벌축제를 위해 슬로건을 공모하게 됐다”, “공모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