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2026년부터 구민 안전공제보험에 반려견 부딪힘 사고·온열질환 진단비 추가
[뉴스21일간=임정훈]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울산 동구가 올해부터 지역 주민이 개와 부딪혀 다친 경우에도 구민 안전공제 보험을 통해 진단비를 지원한다. 동구는 지난 2022년부터 지역 주민의 안전한 일상을 돕기 위해 구민 안전공제보험을 운영중이다. 2026년도 구민안전공제보험은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
|
걸그룹 라니아의 파격적인 전신 시스루 의상 논란에 휘말렸다.
라니아는 8일 낮 12시 공개된 신곡 ‘저스트 고(Just Go)'의 음원 공개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 특히 뮤직비디오 속 라니아는 전신이 망사로 되어 있는 시스루 의상에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번 신곡 괜찮네”, “대박날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이는가 한편 일부 네티즌들은 “의상이 좀 민망하다”, “너무 섹시로 밀고 나간다”, “헐~ 의상 심해” 등 우려의 목소리를 높이기도 했다.
결국 라니아의 소속사 측은 “레이디가가나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프로듀싱 했던 분들의 곡이었기에 그 분들이 원하는 의상 수위가 있었다”며 “뮤직비디오만 그렇게 찍었을 뿐 활동 할 때에는 의상을 뮤직비디오와는 조금 다르게 입을 것”이라고 전하며 의상 수정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한편 라니아는 8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