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2026년부터 구민 안전공제보험에 반려견 부딪힘 사고·온열질환 진단비 추가
[뉴스21일간=임정훈]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울산 동구가 올해부터 지역 주민이 개와 부딪혀 다친 경우에도 구민 안전공제 보험을 통해 진단비를 지원한다. 동구는 지난 2022년부터 지역 주민의 안전한 일상을 돕기 위해 구민 안전공제보험을 운영중이다. 2026년도 구민안전공제보험은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
밥맛 좋은 쌀로 통하는 익산 탑마루쌀이 새해를 통 큰 이벤트로 시작한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금강에 인접한 양질의 토양에서 신동진 품종으로 생산되어 밥맛이 좋기로 소문난 탑마루쌀은 2013년 새해에 들어서며 4~6%가량 가격이 상승해 소비자들이 접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따라 익산시는 그동안 탑마루쌀을 애용해 준 소비자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과 탑마루 스마트폰 쇼핑몰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소비자를 위해 ‘탑마루쌀 스마트폰 쇼핑몰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에서 탑마루쌀 10kg 이상 구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230명에 한해 탑마루쌀 5kg을 추가로 증정하고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탑마루 목이버섯 골드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익산시 농산유통과 김유열 브랜드육성담당은 “탑마루 스마트폰 쇼핑몰은 일반 PC를 통한 인터넷 구매보다 10배 이상 빠르고 또 저렴하게 탑마루 쌀을 구입할 수 있다”며 “밥맛 좋은 탑마루쌀 구입할 때는 언제 어디서나 살 수 있는 스마트폰 쇼핑몰을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탑마루쌀 스마트폰 쇼핑몰 통큰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탑마루’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한 후 회원가입을 거쳐 참여하면 된다.
기타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의 농업인 한마당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농산유통과 859-4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