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박형준 시장, "서부산영상미디어센터" 17일 개관에 맞춰 서부산 신규 문화시설 방문
박형준 시장은 오늘(17일) 오후 서부산의 신규 문화시설인 ▲현대미술관 옥상레스토랑(복합문화공간) ▲낙동아트센터(공연시설) 그리고 ▲서부산영상미디어센터(영상미디어시설)를 차례로 방문한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은 ▲영상문화 확산과 지역 균형발전의 핵심 거점인 ‘서부산영상미디어센터’ 개관 ▲미술관과 미식이 결합되는 신개...
남원시 상수도사업소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피서철을 맞이하여 상수원보호구역의 깨끗하고 안전한 수질 확보를 위해 7월 ~8월말까지 상수원보호구역내에 불법행위에 대한 특별단속을 시행 한다.
이에 따라 상수원보호구역내 수영, 목욕 등의 행락행위 및 어·패류를 잡는 행위, 세차행위 등의 불법행위에 대해 감시반을 보강하고 순찰시간을 늘리는 등 단속을 강화할 방침이다.
세부추진내용으로는 상수원보호구역내 순찰을 일 2회에서 상시 순찰로 보강하며 20여명의 순찰반을 편성, 야간 순찰 활동으로까지 확대해 24시간 감시체계를 실시하여 불법행위를 단속할 계획이다.
1985년 지정된 남원시 상수원보호구역은 지정면적 0.414㎢로 남원시민 5만여명의 생활용수로 사용되는 중요한 수자원으로 지속적인 관리 및 유지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문의: 남원시청 상수도사업소 박봉용 063-620-6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