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평생학습 강사 대상 ‘강점·브랜딩 역량강화 워크숍’성료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평생학습 강사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운영한 ‘2025년 평생학습 강사 강점·브랜딩 역량강화 워크숍’이 12월 15일 2회차 교육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총 2회차로 구성되어 관내 평생학습 강사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강사로서의 강점을 탐색하고 자기 브랜딩을 체계...
▲ 사진=고성군청강원 고성군과 고성군체육회(회장 곽상규)는 지난 12월 11일 고성종합체육관에서 한 해 동안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2025년 고성군 체육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성군수를 비롯해 고성군의회 의장, 고성군체육회장, 선수와 지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2025년 체육성과 보고, 체육 유공자 표창, 기념사 및 축사, 체육 발전의 비전 선포 순으로 진행됐다.
곽상규 고성군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 “올 한 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체육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행사가 체육인 간 소통과 화합을 통해 지역 체육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고성군수는 축사를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묵묵히 땀 흘려온 체육인 여러분의 열정에 감사와 박수를 보낸다.”라며, “앞으로도 군민 모두가 일상에서 체육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성군체육회는 이번 행사를 끝으로 2025년도 공식 일정을 마무리하고, 내년에는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전문 체육 육성을 위한 준비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출처: 고성군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