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산업단지 기업체 최고경영자(CEO) 안전 간담회’개최-울산소방본부-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소방본부는 12월 8일 오전 11시 울산시티컨벤션에서 ‘산업단지 기업체 최고경영자(CEO) 안전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두겸 울산시장을 비롯해 울산화학재난합동방재센터, 한국소방안전협회 등 유관기관 관계자와 산업단지 기업체 최고경영자(CEO) 등 140여 명이 참석한다. 간담회는 ▲안전...
▲ 울주군청(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범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효준, 백문현)가 8일 범서읍 착한가게 53개소를 방문해 감사편지와 홍보물품을 전달했다.
범서읍 착한가게는 올 한 해 동안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에 참여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범서읍 착한가게 53개소를 직접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꾸준한 나눔 실천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범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착한가게 후원금을 바탕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 설·추석 명절음식 나눔사업, 김장 김치 지원사업, 보양식 나눔 사업, 저소득층 아동 학원비 지원 등 총 16개의 특화사업을 실시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했다.
백문현 공동위원장은 “지역사회 나눔의 주역이 돼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적 같은 변화를 선물해주신 착한가게 대표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협의체는 복지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더욱 따뜻한 범서읍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효준 범서읍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정기후원을 이어가며 지역 사회에 희망을 불어넣고 있는 착한가게 관계자분들께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범서읍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빈틈없이 지원하고, 더 많은 주민이 참여하는 따뜻한 지역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