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W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웹 게임 플랫폼 G123은 서비스 중인 RPG ‘퀸즈 블레이드 리미트 브레이크’(퀸블LB)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일기당천』과의 첫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9월 26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일기당천』의 대표 캐릭터들이 퀸블LB 세계에 합류한다. 이용자는 전용 미션을 플레이해 기간 한정 캐릭터 ‘여포’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여몽 자명’의 의상을 입은 ‘골디’, ‘전위’의 의상을 입은 ‘노와’ 등 애니메이션 의상을 반영한 콜라보 전용 스킨이 추가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의 재미를 넓혔다.
『일기당천』은 삼국지 영웅들의 영혼을 계승한 현대 소년·소녀들이 격투를 펼치는 독창적 세계관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글로벌 팬층을 보유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협업은 양 브랜드의 팬들에게 새로운 몰입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퀸즈 블레이드 시리즈는 2005년 ‘대전형 비주얼북’으로 시작해 40여 명의 개성적인 캐릭터와 세계관을 확장해온 대표 IP다. 이번 작품 ‘퀸즈 블레이드 리미트 브레이크’는 전략적 전투와 캐릭터 성장을 결합한 웹 기반 RPG로, 별도 다운로드나 회원 등록 없이 브라우저에서 바로 즐길 수 있다.
콜라보 이벤트는 G123 공식 페이지 및 게임 내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