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 사진=서귀포시 서귀포시는 ㈜제주어우렁(대표 현춘정)과 협력하여 2025년 6월 30일부터 7월 중순까지(2주간) 서귀포시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방역·소독 서비스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여름철 해충의 급증에 대비하여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선제적 예방활동으로 추진되었으며, 방역이 필요한 90가구를 선정하여 지원하였다. 아울러 다가오는 10월에도 2차 방역이 실시될 예정이다.
㈜제주어우렁은 지난 24년 여름에도 취약가구 81가구를 대상으로 방역 소독 봉사를 추진하는 등 지속적으로 방역 서비스를 지원해 주고 있다.
현춘정 ㈜제주어우렁 대표는 “취약계층이 해충 피해 없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돕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