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미포 임직원 및 봉사단체 초롱회, 맛김치 담아 동구지역 취약계층 150세대에 지원
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미포(사장 김형관) 임직원 및 대표 봉사단체 초롱회(회장 이경오)는 11월 20일 16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김치나눔사업 ‘마음담아, 행복담아’ 5회차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겨울철 식생활 부담을 겪는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25여명이 ...
▲ 사진=담양군청대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태수, 공공위원장 나숙자)는 최근 입석마을회관에서 거동이 불편하거나 교통 여건상 미용실 이용이 어려운 어르신과 주민 20여 명을 대상으로 이·미용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전했다.
이번 봉사는 지역 주민의 자녀인 이지연 봉사자의 재능기부로 이뤄졌으며, 정성 어린 커트와 염색 서비스가 제공돼 큰 호응을 얻었다.
머리 손질을 마친 어르신들은 “멀리 나가지 않고도 머리를 단정히 할 수 있어 너무 고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김태수 민간위원장은 “주민 스스로 이웃을 돌보는 지역 돌봄의 선순환이 시작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일상 속 불편을 함께 나누고 해소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복지 활동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있음 (업무담당자 대덕면 복지팀 임창근 ☎061-380-3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