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생면·온양읍, 새울본부 후원 에너지 취약계층 나눔행사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서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혁관, 김형수)와 온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서천천, 최성기)가 5일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소유섭)의 후원을 받아 에너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소쿨소핫(So cool So Hot) 나눔행사를 진행했다.이번 사업은 지난 여름 여름철 서큘레이터 지...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현지시간 19일 예정된 사우디아라비아 방문을 다음달 10일로 돌연 연기했다고 로이터·AP 통신 등이 보도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현지시간 18일 튀르키예 수도 앙카라를 찾아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했다.
전날 아랍에미리트(UAE)를 방문한 그는 튀르키예를 거쳐 사우디를 찾는 일정을 세웠지만 하루 전 변경했다.
이를 두고 사우디에서 이날 열린 마코 루비오 미 국무장관과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 간 회담에서 제외된 데 대해 반발과 불만을 미국 정부에 나타내는 차원이 아니겠느냐는 해석이 나온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에르도안 대통령과 정상회담 후 "전쟁을 종식하기 위한 논의는 우크라이나를 배제한 채 이뤄질 수 없다"며 "공정한 평화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미국과 우크라이나, 유럽이 모두 안전보장 논의에 참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