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 사진=연천군청전곡농협 최종철 조합장과 임직원들이 23일 연천군청을 방문해 지역 내 소외계층을 돕고자 모금된 성금 2,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전곡농협 임직원들이 급여에서 일정 금액을 적립하고 비상임 이사들이 후원금을 더해 마련된 것으로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의 뜻이 담겨 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최종철 조합장은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임직원 모두가 마음을 모아 성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업인과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지역사회를 위해 선뜻 나눔을 실천해 주신 전곡농협 임직원 여러분과 이사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농협과 협력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관에서도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곡농협은 지역사회 발전과 농업인의 복지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음은 물론, 매년 실시하는 기부와 복지사업 전개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