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울산동구치매안심센터, 치매안심가맹점 4개소 추가 지정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치매안심센터(센터장 박수환)는 치매 환자와 가족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치매 안심 가맹점 4개소를 추가 지정했다. 치매 안심 가맹점은 약국, 미용실, 카페 등 지역 주민의 생활과 밀접한 업소로, 종사자 대상 치매 파트너 교육을 통해 치매에 대한 이해와 ...
▲ 사진=나무위키"Erdenes Tavantolgoi"라는 회사는 최근 몇 년 동안 수익을 올렸으며 주주들에게 배당금을 분배하기 시작했습니다. 설날을 앞두고 116,000 MNT가 시민들에게 배분되었으며 오늘부터 2023년 배당금이 사람들의 계좌로 이체되기 시작했습니다.
"에르덴스 타반톨고이"의 금융 및 투자 부서장.간툴가 이사회가 배당금을 배분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어제,4-2 5 월,총 3,4 백만 명의 시민이 762 억 달러를 이전했으며 재무부는 준비하고 상업 은행으로 이전하기 시작했습니다. 2023년 회사의 재무 보고서에서 국정감사국은 위반을 보고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