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김정은 북한 국무휘원장이 새해 첫날, 학생들이 준비한 새해 공연을 관람하며 미래 세대 챙기기에 나섰다고 북한 매체들이 전했다.
북한 관영매체 조선중앙통신은 김 위원장이 어제(1일)평양 만경대 학생소년궁전에서 진행된 '2024년 설맞이 공연'을 관람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김 위원장이 이 자리에서 학생들이 고안한 과학 모형 등을 보면서 "학생들의 두뇌 계발과 사유 능력을 높이는 원리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한편, "사회주의 건설에 실제 써먹을 수 있는 산지식을 습득하도록 교육 내용 등을 혁신해야 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김 위원장이 학생의 두 볼을 다독이고, 학생 공연이 끝난 뒤에도 "조국의 날과 달들은 아이들의 웃음 넘친 기쁨의 세월로 영원할 것"이라며 미래 세대를 중시하는 모습이었음을 강조했다.
김 위원장의 이번 공연 관람에는 당과 정부의 고위 간부와 노동당 중앙위원회 직원들이 함께했는데, 보도된 사진상으로는 김 위원장의 딸 김주애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사진출처:연합뉴스/평양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