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BNK부산은행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입출금 계좌 없는 고객에게도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 내 생활금융 콘텐츠를 제공하는 ‘무계좌회원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12일(목) 밝혔다.
이번 ‘무계좌회원 서비스’ 시행으로 모바일뱅킹 앱(App)에서 본인인증 후 회원가입만 하면 조회, 이체, 상품가입 등 계좌기반업무를 제외한 다양한 서비스를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용 가능한 대표 서비스로는 △문화공연·레저·여행 할인이벤트 △MZ세대 직장인 커뮤니티 플랫폼 ‘라이프먼데이클럽’ △게임도 하고 기부도 하는 ‘오락실with퍼네이션’ △지역 맛집 소개 컨텐츠 ‘고메부산’ 등이 있다.
부산은행은 이번 ‘무계좌회원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뱅킹 신규가입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반갑구나 반가워요!’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 예·적금 가입 시 사용 가능한 1만원과 5000원 캐쉬백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 노준섭 고객지원본부장은 “모바일뱅킹 신규회원가입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 보다 많은 고객이 부산은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