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부터 일본 4개 돔 투어한다
그룹 세븐틴이 27일 반테린 돔 나고야를 시작으로 월드투어 '뉴_'(WORLD_)의 일본 돔 공연에 돌입한다.세븐틴은 오는 29∼30일 같은 장소에서 두 차례 공연을 더 연 뒤, 다음 달 4·6·7일 교세라 돔 오사카, 11∼12일 도쿄 돔, 20∼21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까지 총 4개 도시의 돔 공연장 무대에 선다.공연과 맞물려 아이치,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4...
김동일 보령시장, 제10회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
보령시는 김동일 보령시장이 27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경미디어그룹·매경닷컴·매경비즈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매일경제 등이 후원한다. ...



부천시(시장 조용익)는 지난 24일 지방세를 모범적으로 납부해 2023년 부천시 모범납세기업으로 선정된 15개 업체 중 3개 업체를 직접 방문하여 현판식을 진행했다.
부천시는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지방세를 성실하게 납부한 기업체 중 주식회사 에이치에스씨, 피에스엠피 주식회사, 주식회사 코세스 등 3곳을 방문해 인증서 및 현판을 전달하고, 임원진들과 기업체 운영의 애로사항·경제 동향을 청취했다.
모범납세기업은 지방세 체납이 없고, 최근 3년 이상 연간 3건 이상의 지방세를 기한 내 납부하고,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지방재정 확충에 크게 기여한 기업체로 지방세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선정한다.
선정된 모범납세기업에는 부천시 공영주차장 이용료 면제(1년), 시금고(농협, 국민) 대출·예금금리 우대(1년), 시 주간 각종 축제·공연에 참여할 기회 부여 및세무조사 면제(3년), 납세담보 면제(1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여러분이 부천 발전을 위해 묵묵히 노력하는 숨은 영웅이다”며 “앞으로도 모범납세자가 존경받고 우대받는 성숙한 납세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기업인에게 힘이 되고 도움을 주는 부천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
조용익 부천시장(왼쪽 네 번째)이 주식회사 에이치에스씨 이금영 대표이사 및 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용익 부천시장(왼쪽 네 번째)이 피에스엠피 주식회사 임석규 대표이사 및 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용익 부천시장(왼쪽 다섯 번째)이 주식회사 코세스 박명순 대표이사 및 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