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3일, 정월대보름 맞이 오곡밥 나눔 (중곡2동)광진구 중곡2동과 구의3동에서는 전통 명절인 정월 대보름을 맞아 영양가 있는 음식을 나누며 오순도순 추억을 쌓았다.
먼저 중곡2동은 3일 자원봉사캠프와 함께 주변 이웃들의 건강과 풍요를 기원하며 오곡밥을 만들었다. 정성껏 준비한 오곡밥과 밑반찬은 저소득 중장년 1인가구 20곳에 전달하였고, 대보름 덕담까지 주고받으며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한 주민은 “정월 대보름에 따로 오곡밥을 챙겨 먹은 적이 없는데 이렇게 선물 같은 시간을 보내니 올 한해 좋은 일만 생길 것 같다”라고 기쁨을 전했다.
같은 날 구의3동은 부럼깨기를 위한 견과류 한과를 선보였다. 어르신들이 한 해 동안 무탈하고 건강하게 지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구립경로당에 전달했으며, 어르신들은 환한 미소로 보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