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주군보건소,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 부모 심폐소생술 교육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보건소가 11일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 부모를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응급상황 발생 시 즉각적으로 대처하고 예방 조치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외부 전문 강사를 초청해 가정 내 안전사고 예방법, 하임리히법 및 심폐소생술 등 이론 교육과 실습 교육...
▲ 사진=GS리테일GS리테일의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7월 1일부터 8일까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에브리데이굿프라이스’(이하 굿프라이스) 기획전으로 선보인 30여 종 상품의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150% 급증했다고 10일 밝혔다.
‘굿프라이스’ 기획전은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돕고 소비자의 가격 비교 수고를 덜어주고자 GS프레시몰이 내놓은 착한 가격 정책의 하나로 도입된 행사다. 고객 리뷰, 별점 등을 따져 고객 선호도가 높은 필수 식재료, 생필품 등으로 기획전 상품이 구성되며, 이 상품들은 하루 단위 가격 모니터링을 통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된다.
GS프레시몰은 굿프라이스 기획전을 일회성 행사가 아닌 상시 행사로 운영할 계획이며, 상품 규모도 현재의 3배 이상인 100여 종까지 빠르게 확대할 계획이다.
김보람 GS프레시몰 사업운영팀 매니저는 “에브리데이굿프라이스 기획전 상품 매출이 상승하고 있어 공급 물량을 기존 대비 최대 300%까지 증량할 계획”이라며 “GS프레시몰의 착한 가격 정책을 중심으로 소비자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해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