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 사진=대원CTSIT 전문기업 대원씨티에스(대표 이상호·하성원)가 애즈락(ASRock)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그래픽카드, 미니 PC, 메인보드 등 애즈락(ASRock) 전 제품의 국내 유통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대원씨티에스는 이와 함께 애즈락(ASRock) ‘라데온 RX 6600 CHALLENGER D D6 8GB’를 출시한다.
대원씨티에스는 이번 애즈락(ASRock)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애즈락(ASRock)의 고품질 제품을 국내 소비자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그래픽카드를 시작으로 미니 PC와 메인보드 등 애즈락(ASRock) 전 제품을 차례대로 선보이고 탄탄하고 체계적인 A/S와 자체 A/S 센터 운영을 통해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대원씨티에스가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애즈락(ASRock) 라데온 RX 6600 CHALLENGER D D6 8GB다. 이 제품은 AMD RDNA 2 아키텍처 기반의 라데온 RX 6600 칩셋을 적용한 그래픽카드로 △28개의 컴퓨팅 유닛 △32MB 인피니티 캐시(Infinity Cache) △다이렉트X 12 얼티밋(Direct X 12 Ultimate) △피델리티FX(FidelityFX) △8GB GDDR6 등을 지원한다.
애즈락(ASRock) 라데온 RX 6600 CHALLENGER D D6 8GB는 냉각 성능도 강화했다. 또한 100mm 냉각팬 2개를 적용한 듀얼 팬 설계와 애즈락(ASRock)이 자체 개발한 스트라이프드 액시얼 팬(Striped Axial Fan) 디자인을 도입해 한층 풍부한 풍량을 확보하고 공기 흐름을 효율적으로 개선했다. 접촉 면적을 최대로 넓힌 울트라핏 히트파이프(Ultra-fit Heatpipe)도 적용했다.
대원씨티에스는 애즈락(ASRock)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국내 PC 시장에서 양사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질 것이라며, 품질 좋고 완성도 있는 애즈락(ASRock)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