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15일 구리시청 민원상담실에서 ㈜두백 유정례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기원하며 ㈜두백이 지원하는 KF94 마스크 20,000매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받은 KF94 마스크는 구리시 드림스타트 아동 400가구에 모두 배부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사용될 예정이다.
㈜두백 유정례 부사장은“코로나19가 장기화 및 재확산되고 있는 상황에 취약계층 아동 가구가 더 힘든 상황이라고 생각되어 ㈜두백이 그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나눔 문화에 동참하게 되었다. 이 마스크가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이렇게 선뜻 나눔에 동참해주신 ㈜두백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구리시민 모두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지만 나눔 문화에 동참해주는 많은 기부자를 통해 위로받고 있으며, 후원품은 코로나19 방역에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 가구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두백은 2013년 9월에 설립되어 고양시 일산동구 설문동에 소재한 세계적 수준의 첨단 진공 펌프 생산 업체로서,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문화 활성화에 본보기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