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영화 `터넷` 포스터]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액션 블록버스터 '테넷'이 다소 난해한 내용에도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76만 관객을 동원했다.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 따르면 '테넷'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작품이라는 기대감에 예매율 57.1%로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이번주 개봉작인 나문희, 이희준 주연의 '오! 문희'는 예매율 16.4%로 예매순위 2위를 차지했다. '오! 문희'는 범인을 잡기 위한 엄마와 아들의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황정민, 이정재 주연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예매율 11.5%로 3위에 올랐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누적 관객 420만을 확보하며 박스오피스에서는 2위에 올랐다.
엄정화, 박성웅 주연의 코믹 액션 '오케이 마담'은 예매율 4%로 4위를 차지했고, 애니메이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는 예매율 2.2%로 5위에 올랐다. 따뜻한 가족 영화 '남매의 여름밤'은 예매율 0.9%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