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의 우수한 농산물! 온충북 페스타에서 만나요!
충청북도는 지역 우수 농산물의 판로를 확대하고 생산자-소비자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오는 11월 8일(토)부터 9일(일)까지 이틀간 충북도청 제2청사 광장 일원에서 ‘온충북 페스타’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충북 농식품 직거래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된 자리로, 도내 11개 시·군의 우수 농산물과 가공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
▲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포스터]황정민, 이정재 주연의 액션 드라마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380만 관객을 동원하며 극장가를 장악했다.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 따르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예매율 49.2%로 3주 연속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이같은 순위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2주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결과여서, 향후 더 많은 관객을 동원해 얼어붙은 극장가에 생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예매순위 2위를 차지한 영화는 엄정화, 박성웅 주연의 코믹 액션 '오케이 마담'으로 예매율 20.8%를 기록, 개봉 첫 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번주 개봉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는 예매율 7.1%로 3위에 올랐다.
다음주 개봉 예정인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테넷'은 예매율 5.4%로 4위를 차지했고, 정우성, 곽도원 주연의 '강철비2: 정상회담'는 예매율 3%로 5위에 올랐다. 강동원, 이정현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는 예매율 1.4%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