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포스터]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움츠려들었던 극장가가 연이어 개봉한 한국 영화로 숨통이 트이고 있다.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에 따르면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예매율 75.5%로 개봉 첫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때문에 사건에 휘말리게 된 한 남자의 사투를 그린 범죄 액션 드라마다. 영화 '신세계'에서 발군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황정민과 이정재가 다시 한 번 만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매율 2위에는 정우성, 곽도원 주연의 액션 드라마 '강철비2: 정상회담'이 10.6%로 이름을 올렸고, 강동원, 이정현 주연의 재난 블록버스터 '반도'가 5.4%로 3위를 기록했다.
4위부터 6위까지는 애니메이션이 점령했다. '애니멀 크래커'는 예매율 4.3%로 4위,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는 예매율 2.6%로 5위, '고 피쉬!'가 예매율 0.5%로 6위를 기록했다.
한편 박스오피스 1위는 '강철비2: 정상회담'이 차지했다. 강철비2는 개봉 첫주만에 10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는 350만 관객을 동원한 '반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