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시민 누구나 그린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역점사업으로 The Green and Beauty City(G&B)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맑은물사업소(소장 김덕현)는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하수도 냄새(악취)를 없애기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나가기로 했다.
집중호우 시 상습침수지역으로 지난해 9월 환경부로부터 하수도정비 중점관리지역으로 지정받은 용현동 일원은 약 180억 원의 국고 지원을 받아 2022년 말 준공을 목표로 하는 ‘도시침수 대응사업’을 추진 중에 있으며, 녹양동 과학고등학교와 호원2동 신원아파트 일원 873m에 8억 원을 들여 오수관로를 신설하고, 주민생활과 밀접한 불량하수관로 및 맨홀 정비 사업에 14억 원을 투입해 주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덕현 맑은물사업소장은 “분류식 하수관로 확충사업은 악취개선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사업 준공 후에도 정기적인 점검과 계획적인 준설을 통한 하수도 관리에 철저를 기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