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우진에코텍(대표 석주환)는 지난 3일 오후 4시 남면사무소를 방문하여 ‘남면 나눔 행복’ 100계좌(1계좌 5,000원)를 후원하였다.
석주환 대표는 “열심히 본업에 매진하면서 제가 사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 볼 수 있는 것도 참 기쁨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기 위한 나눔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하였다.
김승열 남면장은 “인구의 감소와 경제적 문제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우리 주변에 꼭꼭 숨겨져 있는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여 모두가 행복한 남면을 만들어 가는 데 힘쓰겠다.”라고 하였다.
한편 금일 후원받은 성금은 남면나눔행복 기금으로 활용하여 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의결을 통해 관내 이웃들을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