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2일(현지시간) 폭스뉴스와의 전화인터뷰에서 미국의 무역압박이 홍콩 사태에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했다.
무역협상을 지렛대로 홍콩에 중국군의 투입되지 않도록 역할을 했다는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시진핑 주석이 홍콩 외곽에 군대 100만 명을 배치하고도 투입하지 않았다면서 시 주석에게 엄청난 실수를 저지르는 것이라며 무역 협상에 엄청나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자신이 아니었으면 홍콩은 14분 만에 없어졌을 것이며, 수천 명이 죽었을 것이라고도 덧붙였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폭스뉴스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핵심은 합의에 이를 가능성이 아주 높다는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