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가 내달 9일 산업단지 내 지원시설 및 주차장 용지에 대한 입찰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공급대상 용지는 안성 제4 산단 지원시설용지, 평택 현덕 산단 지원시설용지, 파주 선유 산단 주차장 용지 등 총 3필지이다.
필지별 공급면적은 788.40㎡~1,254.5㎡로 공급예정가격은 3.3㎡당 128~214만 원 수준이며, 일반 실수요자를 대상으로 경쟁입찰방식으로 공급한다.
대금납부는 안성 제4 산단은 1년 무이자, 평택 현곡과 파주 선유 산단은 2년 무이자할부가 가능하며, 약정대금을 약정일보다 미리 납부하는 경우 3%의 선납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입찰신청은 내달 9일 범용공인인증서로 경기도시공사 토지분양시스템(http://buy.gico.or.kr)을 접속해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과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참가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http://www.gico.or.kr) 및 토지분양시스템(https://buy.gico.or.kr) 또는 산단판매부(031-220-3543)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