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 동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동구지구협의회(회장 송연정)는 1월 29일 오전 10시 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과 내빈 등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이취임식은...
양팡. /사진=양팡 인스타그램 캡처
유명 인터넷 개인방송 BJ 양팡(23·본명 양은지)에게 거액의 후원을 해온 한 팬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한 매체에 따르면 양팡에게 아프리카TV를 통해 거액의 후원을 한 팬 A씨(45)는 별풍선 3000만원어치를 쏜 뒤 양팡에게 함께 식사를 하자고 제안했다.
그러나 양팡은 팬과의 사적인 만남은 있을 수 없다며 이를 거절했다.
A씨는 인사이트에 “열혈팬은 전통적으로 소원권이라는 것을 받는데, 양팡에게 ‘식사를 하자’고 했으나 들어주지 않았다”면서 “금전적 피해보다 약속 이행을 하지 않았다는 배신감과 상실감이 크다”라고 전했다.
해당 매체는 A씨의 유서도 함께 공개했다. A씨는 유서를 통해 "To 양팡. 없는 약속들이었다. 환불하라. 엄마, 누나 미안해"라고 말했다.
이에 양팡 측은 "(A씨로부터 )식사제안을 들은 적도, 들어줄 이유도 없다"며 "방송에서 별풍선 후원을 유도한 적도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