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 동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동구지구협의회(회장 송연정)는 1월 29일 오전 10시 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과 내빈 등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이취임식은...

<왼쪽부터 메디포럼 김찬규 대표이사와 대한파킨슨병협회 김금윤 회장이 파킨슨병환우의 건강개선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천연물 신약개발 벤처기업 주식회사 메디포럼(대표이사 김찬규)이 대한파킨슨병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메디포럼이 대한파킨슨병협회에 소속된 파킨슨병 환우들에게, 회사가 유통 판매 중인 러브유어즈 제품 중 브레인원과 청춘24 등 약 1억원 이상 규모의 제품을 수 개월에 걸쳐 후원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이다.
러브유어즈는 신약 개발 임상(2b/3상)을 진행 중인 치매치료제 ‘PM012’의 주요성분에 기능성원료인 홍삼을 더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현재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김찬규 메디포럼 대표이사는 “당사의 후원이 12만 파킨슨병 환자분들의 건강 개선에 자그마한 도움이라도 됐으면 한다”며 “이번 후원은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후원과 지원의 첫 시작점이며 당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과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대한파킨슨병협회 김금윤 회장은 “메디포럼이 파킨슨 환우들에게 관심을 갖고 이번 일을 준비하고 진행한 점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협회는 파킨슨병 환우들을 위한 메디포럼의 노력을 적극 알리고, 앞으로 파킨슨병 환우들의 건강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양 기관이 함께 해 나가려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