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경기콘텐츠진흥원(이사장 김경표)은 해외 진출에 어려움을 겪은 스타트업을 위해 오는 23일까지 ‘2019 해외 진출 및 판로지원’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해외지출 및 판로지원 사업은 홍콩 시장 진출(Track 1)과 온라인 마케팅 지원(Track 2) 두 가지로 진행되며, 도내 디자인·제조 분야 7년 미만 스타트업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Track 1-15개사, Track 2-15개사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30개사는 컨설팅/마케팅 지원/후속 지원까지 해외 진출 패키지 지원을 받게 된다.
Track 1은 교육/컨설팅, 브로셔 번역 및 제작을 지원하고, 홍콩 현지에서 홍콩 메가쇼 참관과 더불어 현지 협력 파트너를 발굴할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Track 2는 온라인 플랫폼 입점을 위한 마케팅 컨설팅, 랜딩 페이지/영상/브로셔 번역 및 제작 등을 지원하며 사업 기간 내에 입점 성공 시 물류비/홍보비를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한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도내 우수 기업은 해외 진출 전략 수립과 마케팅을 지원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게 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해외 판로의 기반을 마련하고 현지의 기관과 주요 기업과의 협업할 수 있는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7월 23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의 사업공고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전화 : 경기콘텐츠진흥원 북부 경기문화창조 허브(031-877-2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