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지난 21일 은평제일교회에서 사랑의 나눔 라면 전달식 진행되었다.]서울특별시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2019년 4월 21일(일) 오전 11시 은평제일교회(진관3로 46)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나눔 라면’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은평제일교회(담임목사 심하보)는 라면 1,500상자(3,000만 원 상당)를 기부하였으며 이는 관내 취약계층 대상과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은평제일교회는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기부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난 2018년에는 은평구 수재민 피해 복구지원을 위한 수재의연금 300만 원을 전달한 바 있다.
심하보 담임목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하는 성도들의 마음을 담아 마련한 이 후원품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소외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발전 활동에 솔선수범하는 은평제일교회에 감사드리며, 후원품에 담긴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