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AFP / JUAN BARRETO [제공자ⓒ 뉴스21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베네수엘라 대통령으로 재선 될 예정인 화요일에 선언 된 니콜라스 마두로 는 늦어도 4 월 30 일까지 절대 권력으로 통치하는 의회 구성을 앞당길 예정이다.
마두로 총재는 집권당 인 베네수엘라 통합 사회당 이 "나는 혁명적 인 분야의 대통령 후보가되어야한다고 믿는다.
부시 대통령은 2 월 4 일 휴고 차베스 후반이 1992 년 주도했던 쿠데타 시도를 기념하는 차비 스모 의 상징적 인 기념일을 공식 선언했다.
Cabello는 총회에서 "우리는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분석가들과 반대자들은 정부가 신뢰의 위기와 야당 동맹의 분열을 이용하기 위해 날짜를 앞당길 것이라고 경고했다.
"정부 에선 선거를 진전시키는 것이 논리적인데, 그 이유는 먼저 경제가 어려운시기에 접어 들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애매한 순간에 야당을 붙잡 으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분석가 Benigno Alarcón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