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은 여름방학 기간을 맞이해 오는 7월 4일부터 8월 6일까지 문화예술 공연 <</span>집에서는 따라하지 마세요.>를 박물관 강당에서 선보인다.
어린이 과학 체험극인 <</span>집에서는 따라하지 마세요.>는 어린이들이 직접 과학자가 되어 실험과 체험, 춤과 노래를 통해 과학이론과 상식을 흥미로운 놀이처럼 즐기는 공연이다. 환상적인 레이저 쇼와 화려한 조명, 신나는 과학체험이 어우러진 무대에서 배우와 관객이 하나가 되어 생활 속 과학 원리를 체험한다.
<</span>집에서 따라하지 마세요.>는 7월 4일부터 8월 6일까지 매일 11시, 13시에 강당에서 진행된다. 박물관 입장과 공연을 하나로 묶은 공연패키지 티켓은 11,000원, 관람 중 별도로 공연티켓을 발권하는 경우 9,000원이다. 현재 경기도어린이박물관 홈페이지(gcm.ggcf.kr)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입장객에 한하여 관람이 가능하다.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의 다음 공연은 10월 24일부터 11월 26일까지 열리는 재담놀이 극 <</span>재주 많은 세 친구>이며 예매는 7월부터 가능하다.
(공연문의 02-741-0720 예가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