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MONEY SHARMA / AFP[제공자ⓒ 뉴스21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중국 공산당 제18기 중앙위원회 제6회 전체 회의(18기 6중전회)가 24일 개막됐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에 의하면 중국 공산당은 시진핑 국가주석 겸 당 총서기 주재로 나흘간 베이징 징시 호텔에서 최대 정치 행사로 꼽히는 6중전회를 열고, 지난 2012년 시 주석 취임 후 추진해왔던 각종 개혁 조치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
또한 신화통신은 이들이 "정치 생활에 대한 규범" 개혁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 분석 전문가인 트레이 맥커버(Trey McArver)는 "이번해 당 건립은 시진핑의 정치 프로젝트으 핵심이며, 그의 첫 임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으로 판단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회의를 통해 자신의 권력을 더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공산당은 오는 27일 회의 폐막 뒤 논의 결과를 공보 형태로 발표할 예정이다.
중국 언론들은 이 공보에서 시 주석을 지칭하는 수식어가 어떻게 정리되었는지에 따라 시 주석의 장기 집권 여부 등의 윤곽이 잡힐 것으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