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오비맥주 광주지점이 투게더광산 나눔문화재단에 여성청소년 생리대 후원금 200만원을 18일 전달했다.

강기삼 오비맥주 광주지점장과 유장군 차장은 이날 오전 광산구청장실을 찾아 후원금 기탁식을 가졌다.
기탁식에는 민형배 광산구청장과 강위원 투게더광산 나눔문화재단 상임이사도 함께 했다.
오비맥주 광주지점은 그동안 거둔 이익의 일부를 장학금, 이웃돕기 성금 등으로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일을 지속하고 있다.
강기삼 지점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내일의 꿈을 키워가는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드는 일에 참여함으로써 향토기업의 책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