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투게더광산 첨단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용수·이하 ‘첨단1동 지사협’)가 29일 마을 어린이 11명에게 다가올 새 학기에 쓸 가방을 선물했다.

가방은 온라인쇼핑몰 ‘원로그’가 지난 4월 플리마켓에서 얻은 수익금을 기탁한 금액에 첨단1동 지사협 위원들이 성금을 더해 마련했다.
이와 함께 첨단1동 지사협은 이날 ‘참숯불에 꾸운닭’을 운영하는 박미경 대표 후원으로 어린이 30명을 초청해 ‘치킨 파티’를 열고 학용품을 전달했다.
학용품은 그동안 동주민센터를 찾은 주민들이 성금함에 십시일반으로 기부한 금액으로 마련한 것이다.
김용수 첨단1동 지사협위원장은 “하반기에도 복지 사각지대의 아동과 청소년에게 힘을 줄 수 있는 후원 연계 사업을 계속 펼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