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안성시는 경기도 포천시에서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된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에서 종합점수 13,825점으로 2부에서 7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하였다.
지난달 4월 22일 개최된 출정식에서 체육회 회장인 황은성 시장은 안성시민의 대표선수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평소 땀흘려 노력한 만큼 안성시의 명예와 위상을 드높여 달라고 격려하였으며, 20개 종목 276여명의 임원과 선수는 7위라는 성적으로 크게 선전하였다.
주요대회 결과로는 여자배구팀이 여자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올렸으며, 안성시청소속 직장운동부 선수들로 구성된 여자정구 팀, 남자 테니스 팀은 뛰어난 기량으로 각각 1위를 차지하였다.
또한, 남자축구팀은 3위, 육상, 복싱, 유도, 당구, 보디빌딩, 검도, 바둑 등 다양한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종합 7위를 차지하는데 크게 기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