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 2015년도 제3차 정례회의가 지난 12월 2일 의정부시청 중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회보장급여의 이용·제공 및 수급권자 발굴에 관한 법률 제41조 및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조례에 의해 의정부 사회복지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 2005년 설치된 법적기구로서, 대표협의체는 관내 사회복지 및 보건의료기관 대표로 구성되어 의정부시 지역사회보장계획 및 지역사회복지시책에 관한 심의 및 건의 기능을 하고 있다.
이번 2015년도 제3차 정례회의에서는 안병용 의정부시장이 임원선 의정부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을 비롯한 32명의 위원을 제6기 대표협의체 위원으로 위촉하였고, 2013년 12월부터 2015년 11월까지 제5기 대표협의체를 위하여 헌신한 김인숙 의정부시장애인복지관장(제5기 공동위원장)의 노고를 치하하였으며, 앞으로 2년간 지역사회보장을 위해 활동해주실 제6기 위원들의 활동을 격려했다.
또한, 제6기 대표협의체 위원 중 호선을 통하여 민간을 대표할 민간공동위원장에 임원선 의정부시다문화지원센터장이, 부위원장은 황기숙 의정부YWCA 사무총장이 선출되어 앞으로 2년 간 위정부시 사회보장을 위하여 활동하게 되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사회복지 실현을 위해 함께해주시는 위원님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의정부시 사회복지를 위해 많은 관심과 의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