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함평군주포한옥전원마을 분양완료 임박
- 50필지 중 44필지 분양, 분양문의 쇄도해 -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함평군(군수 안병호)이 풍광이 수려한 돌머리해변 인근에 조성 중인 주포한옥전원마을의 분양완료가 임박했다.
함평군은 도시민 유치, 관광수요 창출 등을 위해 함평읍 석성리 인근에 사업비 71억원을 투입해 5만9646㎡ 규모의 한옥전원마을을 조성 중이다.
이곳은 국도 4개 노선, 서해안고속도로, 광주-무안 고속도로 등 교통이 편리한 곳에 자리잡았다.
여기에 잘 보존된 갯벌, 아름답고 수려한 풍광에다 저렴한 지가 덕분인 것으로 풀이된다.
지난해 기반시설공사가 끝나고 도로, 공용주차장, 소공원, 둘레길 등 공동이용시설이 갖춰지면서 분양이 더욱 활기를 띄고 있다.
총 50필지 중 지금까지 44필지를 분양했으며, 분양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올해 말까지는 분양이 끝난 것으로 전망된다.
올해 한옥 15동이 건립될 예정이며 입주민과 군이 명품 한옥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내년 말까지 신축을 완료하고 은퇴자와 도시민을 위한 전국 최고의 한옥전원마을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사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