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김포시청 식품안전과는 추석전인 4일 대명항 주변 왕새우 불법 조리판매 및 무신고 포장마차에 대하여 강력한 지도 단속을 실시하였다.
이번 지도․단속은 불법영업에 따른 주변 상인들의 집단민원을 방지하고 건전한 상거래 및 안전한 음식문화 정착을 확립하고자 시청직원 25여명, 김포경찰서 30여명의 지원을 받아 대곶면 대명리, 약암리 일대에서 무신고 왕새우 불법 조리판매행위를 하는 무신고 업소 14개소의 탁자, 조리기구 및 집기류에 대해 봉인, 압류 등 강력한 제재를 실시하였다.
식품안전과에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단속을 실시하여 수년째 지속되고 있는 대명항 주변 무신고 영업을 근절하고 인근 상인들의 피해를 최소화하여 건전한 영업 풍토가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