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오케스트라 하계 방학 중 음악캠프 및 작은 음악회 실시 -
보령정심학교(교장 권선자)는 지난 24~25일 하계방학 중 보령한마음 학생오케스트라 음악캠프 및 작은 음악회를 실시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음악캠프는 24일에서 25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보령한마음학생오케스트라 단원 및 보령정심학교 음악교과연구회 회원, 재능기부자들이 함께 모여 전체연습 및 파트연습, 음악이론 및 감상 등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었다.
음악캠프에 참여한 모든 단원들이 음악을 즐기며 악기를 통한 자기계발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25일에는 코레일 대천역에서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를 열었다.
청파초등학교 학생들의 앙상블 연주와 보령정심학교 학생들의 피아노, 플롯, 클라리넷, 밤벨 연주 및 앙상블 연주, 그리고 재능기부자의 관현악 앙상블 연주 등 총 10개 팀이 연주를 하며 대천역을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했다. 작은 음악회를 하는 동안 여러 학생들은 대천역에서 무료 차 나눔의 봉사활동을 실천했다.
학생오케스트라의 박성식 지휘자는 “여름방학 중에 실시된 음악 캠프에 모든 단원들이 열심히 참여하여 주어서 감사하고 또한 작은 음악회로 공연과 봉사를 함께하며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희망을 전할 수 있어서 매우 보람되고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