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0.16(일) 08:30 두류수영장 / 전국 수영 동호인들의 기량 겨뤄 -
대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경덕)은 공단에서 운영 중인 두류수영장에서 오는 16일(일) 오전 8시 30분부터 선수 640여명, 응원단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0회 대구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배 전국마스터즈 두류수영대회를 개최한다.
○ 이번 대회는 대구시설관리공단과 하나스포츠(대표 이은주)가 공동으로 주최 하며, 개인과 단체경기로 나누어 유년부, 초등부, 성인부의 경영(자유형, 배영, 평형, 접영)과 핀수영 등 총 223개 경기가 치러진다.
○ 두류수영장은 국제경기를 치를 수 있는 국제공인1급 경기장으로 전국 수영 동호인들의 기량을 측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와 수영 동호인의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종합우승팀에게는 상금 150만원과 부상이 주어지는 등 개인, 단체로 나누어 다양한 시상이 있을 예정이며, 참가선수 전원에게 기념품과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 강경덕 이사장은 “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는 국제공인 1급 시설인 두류수영장에서 수영동호인 여러분의 기량도 마음껏 뽐내시고, 응원하시는 분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대회를 즐겨 수영 동호인들의 큰 잔치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TAG
-